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믹스나인 모자이크 논란 이유 총정리 - 믹스나인 버스 모자이크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JTBC에서 방영되고있는 '믹스나인'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모자이크 관련 논란이 실검에 등장할만큼 핫이슈인데요. 단지 모자이크를 사용해서 화제가 된게아니고 사용하는 타이밍이 좋지가 않아서 논란이 된것 같습니다.

연예인 성형 은 가격이 비쌉니다.



1. 에이스 멤버 모자이크 처리 논란

가장 처음 논란이 됬던 장면은 바로 남자 아이돌 그룹인 에이스 멤버들이 3명은 믹스나인에 출연하고 2명은 경쟁 프로그램인 '더 유닛' 에 출연하는걸 뻔히 다아는데 느닷없이 멤버이름을 모자이크 처리를 했기 때문입니다.

연예인 성형 을 원하는 분들이 증가하고있다고합니다.


물론 경쟁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랬다고 하더라도 검색만해봐도 나오는 나머지 멤버이름을 굳이 타 방송에 출연한다고해서 모자이크 처리를 할 필요가 있었을까요..? 해당 팬들은 약간 찝찝했을 수 있는 부분인것 같네요.





심지어 모자이크 처리를  'the unit 출연자' 라는 믿을 수 없는 이미지를 얼굴에 붙여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다는 부분에서 더욱 더 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래 사진은 문제의 모자이크 사진입니다.




2. 목소리만 출연시키는 아이러니한 상황..?

두번째 논란이 되었던 모자이크는 바로 3회에 목소리는 나오는데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던 장면인데요. 버스안에서도 그렇고 굳이 목소리는 나오는데 멤버 얼굴을 가릴 필요가 있었을까요..? 아직 나오지않은 멤버들을 가리기위해 그랬다고는 하는데 합격하지 못한 멤버거나 아직 소개되지 않은 멤버라고 하더라도 모자이크 처리를 할 필요가 있었을까요..? 





시청자 입장에서 편집을 좀 더 유연하게 했다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지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연예인 성형 에 대해 궁금하다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그밖에 모자이크

그렇다고 모든 모자이크들이 이렇게 논란만 되는건 아닙니다. 오히려 궁금증을 유발하는 모자이크도 있는데요. 예고편에 양현석님의 입모양을 모자이크 처리하는 부분은 오히려 다음편이 궁금하게 만드는 요소라는 생각이 드네요.



4. 그밖에 믹스나인 소식들

JYP 소속 신류진양의 오디션 영상이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수준급 춤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이 장점인 신류진양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지켜보는것도 재밌을것 같네요. ^^




두번째 소식은 국민투표에서 남자부분은 김민석군이, 여자부분은 전희진양이 1위를 했다고 하네요.





특히 전희진양은 C등급 하락에 눈물도 흘리고 마음고생도 심했다고 하더라구요. 앞으로 이들의 순위가 어떻게 변동되는지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할것 같네요. ^^



여기까지 믹스나인 모자이크 논란 이유 총정리 - 믹스나인 버스 모자이크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 논란이 있지만 충분히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재밌게 보구있구요. 다만 모자이크를 너무 남발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연예인 성형 은 정보를 찾기 힘듭니다.


이외에 노래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앱 정보, 방탄소년단 고민go 욜로춤 정리, 워너원 빙의글 정보, 유튜브 동영상, 음원 다운받는 방법,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