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로 럽스타 논란 한방에 정리 - 태도, 인성, 탁재훈, 냉부해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최근 b1a4 멤버 중 좋지못한 소식으로 이슈가 되고있는 멤버가 있는데요. 주인공은 바로 그룹에서 랩을 맡고있는 '바로' 와 '산들' 입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팀의 핵심적인 두사람이 어떤 사건 때문에 논란이 되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재밌습니다.


1. 바로 럽스타 논란

얼마전 연예 커뮤니티에서 "바로가 일반인과 열애중인거 아니냐?" 라는 글들을 어렵지않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증거 사진이라며 여러 사진도 함께 첨부되어 올라왔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문제는 그냥 완전 일반인이 아닌 같이 일하는 동료였다는 점이 문제였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두사람은 계속해서 비슷한 사진이나 영상이 올라왔고, 이에 대해 당사자는 "헛다리를 짚었다." 며 글을 올렸지만 팬들의 의심은 커져만 갔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로 확인가능합니다.



이에 대해 결국 바로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해명을 하게됩니다. 아래글은 바로가 직접 남긴 해명 글 일부입니다.


"안녕하세요 B1A4 바로입니다.

먼저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 팬분들께 상처를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지금 제 마음을 어떻게 글로 표현해야 할지 팬분들께 어떻게 한자 한자 이야기해야 할지 지금도 무섭고 두렵고 편지로 저의 이야기를 해야 하는대 혹시라도 저한테 더 상처를 받으실까 걱정이 됩니다. 하지만 팬분들의 이야기를 하나 하나 보면서 용기내어서 이렇게 이야기해볼까 합니다....(이하 생략) 저의 어리석음과 부족함 때문에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에게 상처를 드린 것 같습니다. 너무 미안하고 정말 시간을 되돌릴 수만 있다면 되돌리고픈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지금의 저를 반성하며 항상 팬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너무 죄송하고 앞으로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상처가 아닌 사랑을 주는 그런 사람이 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의 글처럼 반성하고 미안하다는 글을 올렸지만 아직까지 팬분들의 반응은 밋밋하다고 하네요. 바로가 출연했던 예능을 다시보고 싶으시거나 b1a4의 고화질 사진을 다운받고싶은 분들은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바로 태도 논란

바로가 여러 이슈에 휩싸이면서 예전 그의 인성과 태도 논란이 다시한번 수면위로 올라오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냉부해(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한참 선배인 탁재훈을 놀리고 쉐프들이 하는 요리마다 딴지를 걸어 문제가 되기도 했었죠.

무료 다시 보기 는 쉬운편입니다.



이에 대해 시청자분들이 바로의 인성과 태도에 대해 문제가 있다는 식으로 얘기를 했고 이에 대해 바로 또한 사과를 했으나 성의없는 사과글에 오히려 더 분노를 하게 되었었죠. 저도 방송을 봤었는데 좀 과하게 느껴져서 순간 컨셉인가 싶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로 즐겨보고있습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바로 뿐만 아니라 산들도 루머에 휩싸이게 되었는데요. "아이돌 미투 성폭행 가해자가 '산들' 이 아니냐" 라는 루머였습니다.



이에 대해 해당 소속사 측에서는 허위사실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한다는 뜻을 밝히며 강하게 부정하고 있죠. b1a4가 출연한 방송들과 고화질 사진들을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바로 럽스타 논란 한방에 정리 - 태도, 인성, 탁재훈, 냉부해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