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리 종현 연인 사이? 한방에 정리 - 예리 종현 연애, 제시카, 신세경 이별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2017년 하반기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었죠..바로 종현의 죽음인데요. 갑작스런 자살에 샤아니 팬분들은 물론이고 일반 누리꾼들도 충격을 금치 못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그 후 그의 장례식장엔 SM가수들은 물론이고 친했던 배우, 타 소속사 가수들까지 많은분들이 찾아주셨는데요. 그 중 유난히 각별해보이는 한 멤버가 있었습니다. 바로 레드벨벳의 예리인데요.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가 유행입니다.




오히려 샤이니 멤버들보다도 앞에 나타나서 슬퍼하는 모습이 담겨 둘이 대체 어떤 사이인지 궁금해 하시는 팬분들이 많았죠..이와 관련된 영상은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중독입니다.


1. 예리와 종현이 연인사이였다?

각별해보이는 두사람의 관계 때문에 각종 커뮤니티에 "혹시 둘이 몰래 사겼던거 아니냐?"라는 질문이 제일 많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 둘의 친분은 이미 팬분들 사이에선 유명했는데요.





예리는 종현이를 친오빠처럼 생각할만큼 종현을 각별하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연예계에서 힘든 시기에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줬다고 하네요. 같이 출연했던 예능만 보더라도 둘이 얼마나 친했는지 어느정도 가늠이 될 정도입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가 쉽습니다.


2. 신세경과 이별..6년후 다른 모습으로 만난 두사람

2010년 갑작스럽게 신세경과의 연애 발표 후 악플과 바쁜 스케줄 때문에 8개월만에 이별을 하게 되었는데요. 해당 내용은 따로 포스팅을 해두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종현 신새경 실검에 뜬 이유는?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 소식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여성팬분이 종현을 따라가겠다며 자살을 기도하기도 했다는 충격적인 기사를 보게되었는데요. 물론 그의 갑작스런 죽음이 슬픈건 알겠지만 그가 바라는건 비극적인 결단이 아니라 그의 죽음에 대한 슬픔과 애도를 진심어린 마음으로 표현하는것 아닐까요?



저도 가끔 종현이 생각이 날 때면 예전 드라마나 음악방송, 예능 다시 보기 를 통해 그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한번 해보시면서 그리움을 달래보는건 어떨까요?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예리 종현 연인 사이? 한방에 정리 - 예리 종현 연애, 제시카, 신세경 이별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가장 화제가 되고있는 소식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