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혜리 류준열 결별 한방에 정리 - 상견례, 몸매, 성형, 나이, 토니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커플이죠. 바로 걸스데이 혜리와 류준열인데요. 지난 8월 열애소식을 공식 인정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좋지 못한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장가 간다는건 어디서 나온건지 의문입니다.



1. 바쁜 스케줄탓에 이별을 하다?

바로 두사람의 결별설이였습니다. 무엇때문에 갑자기 두사람의 이별설이 나온걸까요? 이유는 대부분의 루머가 그렇듯 허무한 이유였는데요. 한 커뮤니티에 "두사람이 서로 바빠서 소홀해지다 얼마전에 이별했다" 는 근거없는 글이 올라온 후부터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장가 간다는 헛소문이 퍼졌습니다.



2. 이미 상견례까지 끝낸 사이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였고, 잠잠해지나 싶더니 오히려 역으로 상견례(?) 설이 돌기 시작했는데요. 류준열이 혜리한테 '장가' 를 가기로 했다는 겁니다.

장가 간다는 건 거짓말이였습니다.


결별에는 아무 공식입장이 없던 소속사도 이는 참을 수 없었는지 "최근 돌던 결혼설, 임신설, 상견례설 등은 거짓이다." 라고 공식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죠.





3. 혜리 성형?

혜리는 키 167에 94년 6월생으로, 섹시미와 순수미가 다 잘어울리며 밝은 성격과 늘씬한 몸매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데요. 하지만 예전부터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던 연관검색어가 있습니다. 바로 '성형' 인데요.





아직까지 이에 대한 공식적인 답변은 한적은 없습니다만 뭐 요즘 일반인들도 성형을 많이해서 크게 문제될 부분은 아닌거 같습니다. 특히 요즘같은 겨울에 성형을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고 염증이 생길 우려가 적어12월부터 2월 사이에 많이들 한다고 하네요.




4. 그밖에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

이밖에 다양한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 소식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도 해당 연예인에게 관심이 있어서 그러는거겠지만 응답하라1988 때부터 이어온 두사람의 소중한 인연, 멀리서 응원을 해주는게 진정한 팬심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까지 혜리 류준열 결별 한방에 정리 - 상견례, 몸매, 성형, 나이 차, 토니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두사람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