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딘 전여친 논란 한방에 정리 - 아이유, 태연, 인스타그램, instagram, d 코드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멜론과의 인터뷰에서 인스타그램 노래를 만들때 전여친을 떠올리며 만들었다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된 스타, 바로 딘(Dean)인데요.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를 즐겨합니다.



딘이 멜론과의 인터뷰에서 전여친에 대한 어떠한 얘기들을 했는지, 최근 화제가된 헤이즈와의 열애설은 사실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과의 인터뷰나 딘이 출연한 방송은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로 확인가능합니다.


1. 전여친을 아직도 못잊고있다?

딘의 instagram 노래를 듣다보면 여러 의미심장한 가사들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가사가 바로 "그래 너는 요즘 어때 잠 못 자는 건 여전해 자른 단발이 참 예쁘던데" 입니다. 해당 가사를 두고 딘은 직접 해명을 했는데요.




해당 가사가 전 여자친구를 뜻하는 거냐 라는 질문에 딘은 "맞는것 같다. 인스타에 올라오는 가짜뿐인 세상에서 진짜 날 안아줬던 사람은 어떻게 살고있을까 궁금했다." 라며 전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 쓴 가사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예전에 예능에 출연해 전 여자친구에 대해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해당 영상은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 여자친구를 많이 좋아하긴 했었나보네요.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2. 헤이즈와 연애?

최근 헤이즈와 딘 팬분들에게 가장 핫한 키워드죠. 바로 두사람의 열애설인데요. 해당 열애설과 딘 성형설에 관한 내용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딘 헤이즈 열애설, 성형설 논란




3. 그밖에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가 유행입니다.




최근 아이유가 인스타그램을 불러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딘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자신만의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노래를 불러서 실검에 오를만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이유가 부른 인스타그램이나 d 코드악보, 태연이 나왔던 뮤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쉽습니다.


여기까지 딘 전여친 논란 한방에 정리 - 아이유, 태연, 인스타그램, instagram, d 코드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