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현 노출 합성 담배 사진 한방에 정리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현재 설현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않고있죠. 실검에도 등장할만큼 이슈가 뜨겁습니다. 설현의 논란 중에서 예전부터 끊이질않고있는 논란이 바로 '설현 노출' 인데요.

무료 다시 보기 로 확인가능합니다.



대체 왜 이러한 단어가 이슈가되고있는건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설현 노출?

얼마전 설현 노출이라며 일부 커뮤니티에 돌던 사진이 있었습니다. 이런사진을 캡처한 네티즌들도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래사진을 보시죠.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해당사진은 아프리카TV 방송 도중 그녀가 무언가를 집으려고 손을 내렸을때 찍힌 사진인데요. 이걸 확대해서 올린겁니다. 심지어 생방송 도중이였는데 캡처해낸걸보면 대단한 네티즌인것 같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여러 사진들도 함께 올렸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유행이라고합니다.





물론 인터넷 매체에도 돌아다니는 사진이라 크게 문제될 부분은 없지만 어린친구들이 보기엔 선정적인 사진들이 아닌가 우려되는 부분이긴 하네요. 설현의 고화질 사진 및 예능 프로그램 주요영상은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설현 담배 논란?

얼마전 연예관련 커뮤니티에 "설현 골초네.jpg" 라며 사진이 한장 올라왔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아무리봐도 설현이 아닌것같은데 대체 어딜봐서 설현이라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익명으로 올리는 글이라지만 근거없는 루머는 당사자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 명심해주셨으면 합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재밌습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로 즐겨보고있습니다.




최근 설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허위 나체사진에 대해 강력처벌을 하겠다는 뜻을 밝혔는데요.



정말 요새 허위 루머라던가 합성사진 등이 큰 문제인것 같습니다. 사진보니 좀 심하긴했네요. 해당사진 및 설현의 고화질 사진, 예능 프로그램 주요영상들은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설현 노출 합성 담배 사진 한방에 정리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