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bj서윤 사건 가장 최근소식 전해드려요 - 노출, 오줌, 제재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정말 수많은 아프리카 BJ분들이 계신데요. 여러분은 여자BJ분들 중에 어느분이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연예인 성형 을 따라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다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아프리카 초기시절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bj서윤'님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연예인 성형 은 매우 비싸다고 합니다.


완벽한 외모에 몸매까지 좋아서 그녀를 구독하는 시청자분들은 정말 엄청나다고합니다. 그러나 예전부터 지금까지 여러 구설수에 올라서 눈길을 끌고있는데요.




이런저런 사건들을 시간대별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오줌사건

가장 첫번째 사건은 바로 오줌사건인데요. BJ 초창기 시절 방송을 하던 중에 화장실이 급하다며 화장실을 가고싶다했지만 시청자분들이 서윤님을 놀리려고 가지말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못참겠다며 결국 화장실로 향했고 그녀가 앉아있던 의자에 물이 고여있어서 시청자분들이 '오줌을 지린것아니냐', '참지못해서 결국 자리에서 지린거냐' 라고 하였고 이 사건으로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탔다고 하네요..


연예인 성형 에 대해 알고싶다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빠지사건

오줌사건이후로 잠잠하던 그녀는 얼마 뒤 또하나의 사건으로 논란의 중심에 서는데요. 서윤님이 비글즈와 데빌즈와 함께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여행간게 뭐가 문제냐 하실 수 있겠지만 논란이 된 이유는 따로 있었는데요. 시청자분들께는 아파서 쉰다고해놓고 여행을 갔기 때문에 문제가 된것입니다.




결국 들키게될 거짓말을 하지말고 차라리 솔직하게 말하고 여행을 갔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3. 담배사건

세번째 사건은 담배사건인데요. 섹시한 춤을 추기는하나 고급진 이미지와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던 그녀는 여러 BJ들과 합방을 하던 도중 담배를 피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스모퀸이라는 별명을 얻게되었다고 하네요.




뭐..이런 여러 사건을 바라보는 시선은 시청자분들마다 다르시겠지만 무엇보다 시청자분들께 거짓말을 하는건 좋게보이진 않네요.




4. 그밖에 여자BJ들 소식 + 믹스나인 모자이크 논란 + 아이돌 빙의글

bj서윤님 이외에 다른 여자BJ님들의 소식과 믹스나인 모자이크 논란, 아이돌 빙의글 관련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최근부터 빙의글을 보기시작했는데 정말 퀄리티 높고 중독성있더라구요. ^^ 강추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또 쇄골까지만 줌인을 한다음 옷을 입지 않은것처럼 방송을 해서 시청자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가 알고보니 오프숄더를 입고있는 모습이 나타나서 아쉬움(?)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



여기까지 bj서윤 사건 가장 최근소식 전해드려요 - 노출, 오줌, 제재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BJ서윤님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예인 성형 정보는 구하기 쉽지않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정보를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