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치동 아이돌 사망 논란 한방에 정리 - 자살, 대학원, 아파트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샤이니 멤버 '종현' 부터 하지원 동생 '전태수' 까지 나이가 어린 배우나 가수들의 자살소식이 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있는데요. 최근 또 한명의 아이돌이 아파트에서 자살을 했다는 루머가 돌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어떻게 이런얘기가 흘러나왔고 과연 사실인지 거짓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대치동에서 자살한 아이돌은 누구?

과연 이 얘기는 어떻게 시작된것일까요? 사건의 발단이된 계기는 바로 특정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때문인데요. 익명으로 특정 네티즌이 아이돌 한명이 사망했다고 글을 올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쉽습니다.



해당 내용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네티즌 수사대들은 어떤 아이돌인지 찾기시작했는데요. 가장 유력한 후보로 남자 아이돌 그룹 '엔씨티(NCT)' 가 뽑혔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걸로 밝혀졌는데요. 가장 확실한 근거인 멤버 전원이 '서울가요대상' 에 참석한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신인이라고 하기엔 완성도 높은 실력때문에 실검에 오르기도 했었죠. 자세한 내용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왜이런 헤프닝이 벌어진걸까?

왜 여러 아이돌 중에 엔씨티가 뽑힌걸까요? 이유는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비슷한 시기에 엔씨소프트 사장 부친의 살해 용의자가 검거되면서 해당 기사들을 보고 NCT라고 소문이 퍼진건데요.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유행입니다.



이 얘기를 듣고 NCT의 팬은 아니지만 화가 치밀었습니다. 어떻게 정확히 알아보지도않고 루머를 퍼뜨려 팬과 아이돌에게 이런 상처를 줄까 싶은 생각 때문이였는데요. 아무리 익명성이 보장된다지만 어느정도 근거를 바탕으로 이야기들을 했으면 좋겠네요.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즐겁습니다.




얼마전 NCT의 새멤버 발표가 있었는데요. SM 엔터테인먼트는 SMTOWN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쿤', '루카스', '정우' 가 합류한다고 전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풍문으로 들었SHOW(풍문쇼)' 에서 홍석천이 자신의 조카가 누군지 밝혀 화제가되었는데요. 조카는 바로 엔씨티 멤버인 '태용' 이였습니다. 풍문쇼를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대치동 아이돌 사망 논란 한방에 정리 - 자살, 대학원, 아파트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