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지성 배주현 열애설 논란 한방에 정리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연예게 열애설 소식이 정말 뜨겁죠. 그 중에서도 열애설의 중심에 계신분들이 계신데요.

연예인 성형 정보가 궁금하다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윤지성과 배주현(아이린) 열애설?

바로 워너원(Wanna One) 의 윤지성군과 레드벨벳(Red velvet)의 배주현(아이린) 양입니다. 가장 처음 열애설의 발단이 된 사건은 팬분들이 올리신 빙의글 때문인데요.

연예인 성형 을 따라하는 분들이 급증하고있습니다.


빙의글이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멤버를 주인공으로 설정하여 써내려가는 일종의 소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빙의글만으로 논란이됬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빙의글이라 하더라도 워낙 글 수준이 높아 팬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시작했으며, 대부분의 윤지성 빙의글에 배주현양이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면서 일부팬들 사이에서 "이 둘이 진짜 사귀는거아니야?" 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 두 사람은 나이도 같고, 비슷한 귀걸이를 자주껴서 의심을 증폭시켰는데요. 아직까지 두 사람의 소속사에선 어떠한 해명도 없는 상황입니다.


연예인 성형 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V)군과도 열애설이 터졌다고 하네요. 워낙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그룹들이고 스케줄도 겹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발생한 해프닝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2. 최근 아이돌 루머 소식

윤지성 배주현 열애설 이외에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여러 아이돌 루머 소식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워너원 빙의글

워너원 멤버들을 주인공으로 한 여러 빙의글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예인 성형 은 가격이 매우 비쌉니다.



물론 루머를 퍼뜨리는 팬분들도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돌에 대한 마음은 같겠지만 표현방식이 다른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다같이 올바른 팬 문화를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



여기까지 윤지성 배주현 열애설 논란 한방에 정리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워너원과 레드벨벳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예인 성형 이 궁금하다면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이외에 다양한 정보를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