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국 크리스탈 논란 총정리 - 가터벨트, 지민, 슬기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정말 가장 핫한 케이팝 그룹이죠. 바로 방탄소년단(BTS) 인데요. 방탄소년단 멤버 중 정국군을 검색해보면 가터벨트, 크리스탈, 지민 등이 연관검색어로 나오는데요.

연예인 성형 정보 를 많이들 알고싶어한다고 합니다.



어떤 이유로 이러한 연관검색어가 뜨는지 주제별로 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성형 은 가격이 비쌉니다.


1. 정국 크리스탈 열애설?

가장 먼저 정국군과 크리스탈양의 열애설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초록포털사이트에 정국군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연관검색어이기도 한데요.





이 두사람의 열애설이 본격적으로 화제가 된 계기는 한 네티즌이 올린 추측성 글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네티즌은 드라마형식 쇼트필름인 '러브유어셀프' 에서 "두사람이 키스신도 있고, 이 사실을 소속사에서도 인정하였으며 사적으로 친하다" 는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였고, 심지어 크리스탈양은 '러브 유어 셀프' 에 출연하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연예인 성형 이 궁금하다면 확인하시기바랍니다.


'러브 유어 셀프' 는 BTS가 직접 출연하는 시리즈물이며 동시에 앨범 제목이기도한데요. 현재 해당 앨범은 137만장이 팔릴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2. 정국 가터벨트 논란?

두번째 논란은 정국군의 가터벨트 착용 논란인데요. 해당 주제는 따로 포스팅을 하였으니 아래링크를 클릭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국 가터벨트 논란 한방에 정리


 


3. AOA 지민 , 레드벨벳 슬기 와 열애설?

이번 주제 역시 특정 네티즌들의 의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지민양과 슬기양은 같은 무대에서 공연을 하게되었고 우연히 마주쳐서 서로 악수를하며 인사를 나눴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을 악용한 몇몇 네티즌들이 마치 특별한 사이인것처럼 짜집기를 해서 루머가 터졌다고 하네요..





4. 그밖에 아이돌 이슈 + 아프리카BJ논란 이슈 + 믹스나인 모자이크 논란

최근 큰 논란이 되고있는 아프리카BJ들 논란 이슈와 믹스나인 모자이크 논란, 아이돌 논란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루머를 퍼뜨리는 팬분들도 아이돌을 좋아하는 마음은 같겠지만 방식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팬문화를 만드는게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돌에 대한 예의가 아닐까요?^^



여기까지 정국 크리스탈 논란 총정리 - 가터벨트, 지민, 슬기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예인 성형 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이외에 다양한 정보를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