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수영 이효리 절교 - 이혼, 채식주의, 요가원, 소속사, 2세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효리네민박2' 가 방영되면서 많은분들이 이효리의 연관검색어를 찾아보시고 계신데요. 저도 여러 연관검색어를 보다가 특이한 연관검색어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절친 '이수영과 절교' 인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둘이 무슨일이있었길래 이러한 연관검색어가 생겼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수영 이효리 절교?

이효리 핑클시절부터 이효리와 이수영, 그리고 박경림은 절친한 사이로 유명했는데요. 핑클의 멤버들보다도 더 친하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친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이효리와 이수영이 절교를 했다." 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이러한 소문이 돌기시작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이효리의 소속사에서 내린 '접근 금지령' 때문이였는데요. 이효리가 이수영과 너무 놀러다녀서 소속사에서 이수영을 만나지 말라는것이였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답변은 없는 상황이였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재밌습니다.



해당 루머에 대해 이효리는 직접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접 밝히기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이효리 2세 계획?

얼마전 효리네민박2에서 아직까지 남다른 부부애를 자랑하는 모습에 많은 팬분들이 2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이에 대해 이효리는 "아기는 생기면 낳을 생각이다. 급하게 낳을 생각은 없다." 라며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유행입니다.



또한 예전 민박집 시즌1에서 아이유가 떠나기 전 "두분은 자녀 계획없으세요?" 라는 질문에 "뭘 해야 생기지. 과정이 없어" 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런 모습만봐도 아직까지 2세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는것 같네요.

무료 다시 보기 가 대세입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얼마전 약 7년전에 발생했었던 논란이 다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2011년 이효리는 공개적으로 본인이 채식주의자 라고 선언한것에 대해 한우단체들이 공식적으로 불편하다며 항의를 한적이 있는데요.



물론 위에 글만 읽었을때는 "채식주의자라고 선언한게 뭐가 문제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 당시 이효리는 약 3억원을 받고 한우 홍보대사로 임명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이효리도 갑작스레 채식주의자라고 선언한데에는 이유가 있었는데요. 해당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이수영 이효리 절교 - 이혼, 채식주의, 요가원, 소속사, 2세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다양한 정보를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