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래원 룸사건 한방에 정리 - 비매너, 연인, 나이, 신세경, 나쁜손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배우들 중 여자 연예인들과 가장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한 배우죠. 바로 '김래원' 인데요. 상남자 연기부터 지적인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하지만 얼마전 좋지않은 소식으로 논란이 되었는데요. 바로 '룸사건' 입니다. 대체 룸사건은 무엇이며 왜 논란이 된건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래원 룸사건이란?

오랜 연기자 생활을 하면서도 루머 한번없이 잘지내던 김래원이 몇년전의 있었던 '룸살롱' 사건 때문에 뒤늦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재밌습니다.



2011년 11월 드라마 '천일의 약속' 촬영을 앞둔 김래원이 텐프로 룸살롱에서 여자 종업원을 폭행했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좀 더 자세하게 말씀드리자면 김래원과 여종업원이 언쟁을 벌이다가 화가 난 김래원이 폭행을 했다는겁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쉬운편입니다.



이에 대해 "불미스러운 일이 있어 사죄를 드린다.", "약간의 말싸움만 있었을 뿐 몸싸움은 없었다." 라며 해명을 한 상태입니다. 또한 얼마전 TV 프로그램을 통해 룸살롱 관련 연예인들의 대한 폭로가 이어져 이슈가 되기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김래원의 나쁜손이란?

김래원을 검색해보면 대표적으로 나오는 연관검색어가 바로 '나쁜손', '비매너손' 인데요. 이런 연관검색어가 본격적으로 뜨기 시작한건 김태희와 촬영했던 드라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부터였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손의 위치가..아무리봐도 논란이 될만하죠. 뿐만 아니라 수애, 최근에 드라마 '흑기사' 를 같이 촬영했던 신세경 등 생각보다 많은 여배우들과 논란이 됬었습니다. 하지만 뭐 본인도 고의는 아니고 촬영에 집중하다보니 그렇게 된거겠죠?

무료 다시 보기 는 유행입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대세입니다.




커뮤니티를 보다보니 김래원이 '금수저' 라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요. 본인이 직접 밝히길 "뭐하나 부족한것없이 자란건 사실이지만 금수저까지는 아니다. 아버지는 하키선수생활을 하셨고 어머님은 미술을 전공하신분이시다." 라고 말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김래원의 연기는 진국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본의 아니게 김래원의 작품을 많이 봐온사람으로써 재미없었던 작품은 없던걸로 기억할정도입니다. 김래원의 여러 작품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김래원 룸사건 한방에 정리 - 비매너, 연인, 나이, 신세경, 나쁜손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