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은채 성형전 논란 한방에 정리 - 불륜, 스캔들, 졸사, 과사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드라마 '리턴' 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배우, 바로 '정은채' 인데요. 물론 좋은소식들도 많이 들리고있지만 좋지않은 논란도 많이 올라오고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재밌습니다.



대표적인 논란이 바로 '성형전' 과 '불륜' 인데요. 왜 이러한 논란이 생겼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정은채 성형전?

정은채를 검색해보면 가장 대표적인 검색어 중 하나가 '성형전, 졸사(졸업사진), 과사(과거사진)' 인데요. 물론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연예인들의 과거사진이나 성형전 사진을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정은채는 정말 구하기가 힘들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 정은채 과거 및 현재사진


소속사가 관리를 잘해주는건지는 모르겠으나 겨우 구한 몇장의 사진들을 보자면 확실히 성형한 얼굴은 아니고 살이 많이 빠진듯한 느낌이였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 정은채 과거 및 현재사진


어떻게보면 성형도 안했고 과거사진봐도 굴욕적인 사진도없고해서 구하기가 힘든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여러 연예관련 커뮤니티에도 정은채 과거사진이나 졸업사진에 대한 내용은 찾아볼 수 없더라구요.

무료 다시 보기 가 대세입니다.



얼마전 정은채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조정석과 이선균 등 여러 배우들과의 키스신 에피소드를 밝혀 화제가 되기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다시 보기' 를 통해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정은채 불륜설?

얼마전 실검에도 등장할만큼 핫했던 내용이죠. 바로 정은채와 일본배우 카세료의 불륜설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따로 포스팅을 해두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유행입니다.

정은채 불륜 사건 한방에 정리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사실 뭐 성형전 모습과 후의 모습이 많이 다른 연예인들이 많아서 논란이 될것도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유독 정은채한테 많은 관심을 보인다는건 그만큼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다는 뜻이기도 한것같습니다.



정은채는 드라마 리턴이 끝나면 고현정 소속사를 떠나 FA(자유계약)가 되는데요. 이에 대해 두사람의 상반된 인터뷰 내용이 화제가 되기도했었죠. 자세한 내용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정은채 성형전 논란 한방에 정리 - 불륜, 스캔들, 졸사, 과사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