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IT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 및 다운로드 간단하게 하는방법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잉라이트는 2015년에 출시된 좀비 게임인데요. 국내에서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입니다. 아쉬웠던 점은 한글패치가 되지않아서 국내팬들이 즐기시기에 어려웠다는 점인데요.




다행히도 한글버전으로 게임이 출시되진 않았지만 한글을 패치해서 한글버전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검색해도 시원한 패치방법이나 설치방법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가 직접 한글패치하는 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속도 느려짐 은 여러 이유로 발생합니다.


가장 먼저 아래링크를 클릭하셔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wD3lXyIOOWNX1NMcC01alNUeHc/view




위에 링크를 클릭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아래사진과같은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클릭해주시면 압축파일이 다운됩니다.




다운받으신 압축파일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압축을 풀어주시면 5개의 폴더와 1개의 텍스트파일이 보이는데요. 텍스트파일을 제외한 5개의 폴더를 다잉라이트가 설치된 폴더에 덮어씌워주도록 합니다.




게임 전 반드시 해주셔야할 부분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스팀 자체에서 제공하는 패치가 아니기 때문에 혹시라도 바이러스에 위험이 있거나 방대한 콘텐츠가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켜놓으면 알아서 렉을 잡아주는 최적화 프로그램과 게임에 영향을 주지않는 무료 백신 프로그램 설치 후 게임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속도 느려짐 은 반드시 고쳐야합니다.


만약 폴더의 위치를 잘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스팀 런처 실행 - Dying Light게임 마우스 우클릭 - 맨 아래 속성 클릭 - 로컬파일탭 클릭 -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를 클릭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5개의 폴더를 덮어씌우셨다면 이제 한글패치가 적용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풍부한 콘텐츠와 높은 퀄리티 때문에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중간에 업데이트를 하시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시 한글패치를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



여기까지 다잉라이트 한글 패치 및 다운로드 간단하게 하는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글을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따라하시면 쉽고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속도 느려짐 현상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정보를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