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nrg 이성진 사건 한방에 정리 - 신지, 도박, 조폭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nrg 데뷔 20주년에 맞춰 천명훈, 이성진, 노유민이 새 앨범을 발매했는데요.




이 세명 중 이성진은 '깔쌈맨', '주정쟁이' 등 팬들 사이에서 여러 닉네임이 붙을 정도로 예능, 영화 등을 통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하지만 좋지않은 여러 사건이 터진 후 티비에 나오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그의 이름을 검색하면 해당 사건과 관련된 연관검색어가 나오는데요. 대표적인 연관검색어가 바로 '도박', '이성진 신지 사건' 입니다. 과연 이 연관검색어는 대체 뭘까요? 간단한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성진 도박 사건

가장 대표적인 사건이죠. 바로 '도박사건' 인데요. 이성진은 불법 도박을 통해 단 '3일' 만에 십년동안 모았던 모든 재산을 탕진하게 됩니다.




문제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 그 후 이성진은 조폭들에게 돈을 빌리는데요. 하지만 결국 갚지못해 조폭들이 이성진을 상대로 사기혐의 소송을 걸게됩니다. 파란만장하네요.



이 후 이성진은 징역 1년, 벌금 500만원과 징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법은 정말 솜방망이 처벌이라는 생각이 안들 수 가없는 부분입니다.




2. 신지와 연애?

두번째 사건은 코요테 멤버인 신지와의 열애설인데요. 단지 열애설만 났다면 큰 문제는 아니겠지만 어떤 사진이 퍼지면서 문제는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이사진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 사진은 합성으로 판결났고, 이 때문에 신지는 큰 충격과 상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런걸 합성해서 유포하는 사람들은 정말..큰 벌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두분이서 홍콩여행을 갔다", "둘이 사귄다" 등 이런저런 소문이 퍼졌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고, 두 분이 친한사이였던건 맞지만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였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nrg 이성진 사건 한방에 정리 - 신지, 도박, 조폭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나쁜 행동을 한건 사실이지만 본인이 크게 뉘우쳤다고 얘기했으니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지켜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외에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