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연재 접힌살 논란 한방에 정리 - 몸매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겨스케이팅을 떠올리면 김연아가 떠오르듯 체조를 떠올리면 단연 떠오르는 선수, 바로 체조요정 '손연재' 인데요. 최근 특이한(?) 문제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한달 다이어트 식단 이 좋습니다.



대표적인 논란이 바로 '접힌살' 인데요. 왜 논란이 됬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손연재 접힌살?

손연재 접힌살이라는 얘기가 나오기시작한건 일부 커뮤니티에서 떠돌아다니던 사진 때문인데요. 아래 사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달 다이어트 식단 은 중요합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 돌아다니던 사진인데요. 해당 사진에 많은분들이 "살이 너무찐거아냐?", "손연재 좋아하지만 살은 좀 뺴야겠다.." 라는식의 댓글들이 올라왔습니다. 어떻게보면 약간 운동선수에겐 굴욕적인 사진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한달 다이어트 식단 이 훌륭합니다.



알고보니 살이 접힌게 아니라 입은 옷이 가죽소재인데 가죽이 접혀 살이접힌것처럼 보인거라고 하더라구요. 뿐만 아니라 최근 TV프로그램에 출연한 손연재의 홀쭉한 모습에 MC들이 "어떻게 살을뺐냐?" 라고 질문했고 이에 손연재가 밝힌 다이어트 비법이 특이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달 다이어트 식단 이 유행입니다.



불과 1년전 세바퀴에서 다이어트가 제일 힘들다던 그녀가 홀쭉하게 뺀 다이어트 비법이 '한달 다이어트 식단' 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2.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달 다이어트 식단 이 대세입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코치랑 몇년동안이나 그렇게 혼났다던 손연재가 완전 다른사람처럼 성숙해져서 나타났는데요.

한달 다이어트 식단 은 필수입니다.


저도 손연재가 말한것처럼 '다이어트 식단' 을 통해 훌륭한 몸매가 되도록 노력하려고합니다. 여러분들도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



여기까지  손연재 접힌살 논란 한방에 정리 - 몸매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