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리 태용 열애설 한방에 정리 - 태용, 예리, 레드벨벳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최근 sm에서 이런저런 열애설이 많이 터지고있는데요. 대표적인 열애설이 바로 nct멤버 '태용' 과 레드벨벳 멤버 '예리' 의 열애설입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어떤이유로 두사람의 열애설이 터지게된건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첫번째 근거

많은팬분들이 가장 대표적인 근거로 뽑고있는건 바로 '태용의 브이앱' 인데요. 태용이 브이앱으로 라방(라이브방송)을 하고있다가 뜬금없이 "독감 걸리신 분이 계신데 걱정이 많이된다. 여러분도 조심해라" 라는 말을 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재밌습니다.



옆에서 독감 걸리신 분이 누구냐고 물었더니 "비밀" 이라고 하면서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어보였고, 이에 네티즌 수사대들이 악착같이 찾아낸 끝에 최근 독감에 걸려 고생중인 아이돌은 예리밖에 없다는 결론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무료 다시 보기 로 확인가능합니다.



nct 멤버들과 레드벨벳 멤버들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주요영상이나 가요프로그램 주요영상이 궁금하신분들은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두번째 근거

두번째 근거는 예리가 인스타그램에 "요오오옹~~~ 이렇게 보고있지" 라며 셀카와 함께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요오오옹~~' 이라는 호칭이 "태용의 용자를 따와서 쓴게 아니냐" 라며 의심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가 대세입니다.



뿐만 아니라 태용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단발을 좋아한다고 했더니 예리가 바로 단발을 했다는 둥, 태용이 직접 쓴 가사중에 "나의 오타쿠 기질은 살아있네" 라는 가사가 있는데 예리가 라디오에서 본인을 오타쿠라고 언급했다는 둥 이런저런 얘기가 많이 돌고있더라구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유행입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물론 위에 말고도 예리가 태용이 비공개로 해두었던 사진이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되어있었다는 점, 커플처럼 러브 사인을 보냈다는 점 등 sm팬분들 사이에서 여러 소문이 돌고있으나 명확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루머일 뿐인데요.



해당 소속사에서도 아직까지 이에 대해 공식답변은 없는 상태입니다. nct와 레드벨벳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과 가요 프로그램 영상은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예리 태용 열애설 한방에 정리 - 태용, 예리, 레드벨벳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