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아 이마 보형물 논란 한방에 정리 - 성형, 턱, 실물, 과사, 졸사, 가디건, 와플기계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습니다.


최근 이효리민박 시즌2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인물, 바로 소녀시대 멤버 '윤아' 인데요. 얼마전부터 다시 그녀의 이마 보형물 논란이 수면위로 떠오르고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잠잠하던 그녀의 성형, 보톡스 논란이 무엇때문에 다시 재점화된건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윤아 이마 보형물

지난 2010년 패떴(패밀리가 떴다) 출연 당시 그녀의 이마가 부자연스럽다며 "보형물을 넣은게 아니냐" 라는 의심을 처음 받게되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워낙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이쁜외모여서 가려져있어서 그렇지 그녀는 어릴적부터 이마가 이쁜걸로 팬들 사이에서 유명했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로 확인가능합니다.



아마 윤아가 워낙 말라서 크게 웃으면 이마에 윤곽이 잡혀서 그런 오해를 산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멤버들이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의 주요영상이나 뮤직비디오는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윤아 가디건

효리네민박2에서 윤아가 입고있던 가디건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윤아는 가디건을 매우 좋아하는걸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재밌습니다.



그녀가 입고있던 가디건의 이름은 '비비안웨스트우드' 가디건으로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대세입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로 확인가능합니다.




얼마전 극장에서 박보검과 윤아가 함께 찍은 영상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효리네민박에서 같이 함께했던 터라 굉장히 반가워 보였습니다.



두사람이 함께 찍은 영상 및 효리네민박의 주요영상이 궁금하신분들은 '다시보기' 를 통해 무료로 시청 및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윤아 이마 보형물 논란 한방에 정리 - 성형, 턱, 실물, 과사, 졸사, 가디건, 와플기계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