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턴 고현정 성형 논란 한방에 정리 - 폭행, 하자 이유, 눈, 성격, 말투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출연진들의 여러 논란이 화제인 드라마, 바로 '리턴' 인데요. 해당 드라마의 주연 배우인 고현정도 성형의혹과 하차논란으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어떤 이유로 이러한 논란들을 겪고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현정 성형설?

리턴에 출연 직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얘기가 나오고있는 이슈인데요. 물론 예전에 정형돈, 윤종신, 김영철과 함께 진행했었던 토크쇼 '고Show' 에서 성형사실을 밝히긴 했으나 "그 이후 또 성형이나 필러를 맞은게 아니냐" 라는겁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재밌습니다.



여러 커뮤니티를 보다보면 마치 성형한게 잘못된 행동을 한것처럼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아직 공식적으로 밝힌게 없기 때문에 단정지어 말할 순 없겠지만 연예인은 아무래도 보여지는게 많기 때문에 성형을 했다고 한들 문제가 될만한건 없다고 생각하네요.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예전 방송 '고Show' 에서 그녀가 직접 밝혔던 성형 부위와 드라마 '리턴' 의 주요장면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리턴 하차 이유?

리턴 시청자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논란이죠. 바로 '고현정 하차' 인데요. 주연 배우가 해당 드라마나 영화를 하차하는 경우는 정말 드물기 때문에 어떤이유로 하차를 하려는건지 더욱 궁금해하시는것같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가장 유력하게 돌고있는 소문이 바로 'PD 폭행설' 인데요. 고현정이 PD와 불화설이 있었고 심지어 폭행을 했다는겁니다. 이에 대해 양측에 어떠한 공식적인 답변도 없는 상태이지만 대부분의 커뮤니티에선 이미 기정사실화가 되어가고있습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유행입니다.




최근 고현정이 이슈가 되면서 고현정의 폭로(?)가 이어지고있는데요.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글들이 "동국대 교수 시절 강의실에서 담배를 폈다.", "학생들과 가라오케를 갔다." 와 같은 교수시절에 대한 내용입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대세입니다.


뿐만 아니라 예전에도 있었던 그녀의 폭행사건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성격과 그녀가 타고다니는 차 에 대해 여러 TV프로그램에서 이를 상세히 전하기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다시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리턴 고현정 성형 논란 한방에 정리 - 폭행, 하자 이유, 눈, 성격, 말투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