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이니 종현 기초생활수급자 논란 한방에 정리 - 누나 인스타, 블랙독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해 겨울 갑작스레 우리 곁을 떠나며 많은 팬분들 뿐만 아니라 국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던 샤이니 멤버 종현의 자살소식에 대한 이야기들이 아직까지도 계속되고 있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대표적인 논란이 바로 '기초생활수급자 논란' 입니다. 어떤 논란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샤이니 종현 기초생활수급자?

샤이니의 종현의 좋지못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은 그의 죽음과 더불어 그의 가족사에 대한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익히 알고있는 정보는 "종현의 어머님이 어린이집 원장이시며 친누나 김소담은 이미 방송에서 종현이 여러번 언급한 바 있다." 정도인데요.

무료 다시 보기 는 재밌습니다.



아직까지 그의 아버지에 대한 정보는 없기에 여러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추측이 오갔지만 정확한 정보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훌륭합니다.



뿐만 아니라 종현이 어린시절 기초생활수급자였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는데요. 찾아보니 해당 루머는 사실이였습니다. 종현은 본인이 진행하던 라디오 방송을 통해 "학창시절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에서 자라서 3년간 중식을 안먹었다." 라고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어렵지않습니다.



2. 타투 블랙독은 무슨의미?

샤이니팬분들 사이에서 최근 종현의 예전 타투가 화제가되고있는데요. 바로 '블랙독' 입니다.

무료 다시 보기 가 대세입니다.



블랙독이 과연 무슨뜻이길래 이렇게 화제가 된건지 '다시 보기' 를 통하여 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다시 보기 는 쉬운편입니다.




샤이니 종현의 대표적인 솔로곡 'lonely', '빛이나' 같은 노래들이 역주행을 하고있는데요.

무료 다시 보기 가 정말 좋습니다.


해당 곡의 탄생비화와 뮤비가 궁금하신 분들은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샤이니 종현 기초생활수급자 논란 한방에 정리 - 누나 인스타, 블랙독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