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우진 낸시 열애설 한방에 정리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뿜뿜이라는 노래가 히트를 치면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그룹, 바로 '모모랜드' 인데요. 모모랜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덩달아 낸시의 인기도 급상승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낸시가 워너원 멤버인 박우진과 열애를 하고있다는 열애설이 터져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낸시 박우진 열애?

많은분들이 낸시와 박우진이 어떻게 알게된건지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둘이 본격적으로 알게된 건 절친이라고 알려진 mc그리의 뮤직비디오(이불밖은 위험해)에 두사람이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두사람이 상당히 케미가 좋게 나왔더라구요. 아마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두사람의 열애설이 터진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공식적인 답변은 없는 상태이지만 현재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는 두사람의 열애설은 어떠한 근거도없는 루머일 뿐입니다.



2. 낸시 가슴?

낸시를 검색해보면 낸시의 가슴이라는 19금(?) 단어가 나오는데요. 왜 이러한 단어가 나오게되었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모랜드 낸시 가슴 몸매






3.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얼마전 모모랜드 멤버들이 생일이였던 낸시를 위해 깜짝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2000년생인 낸시는 자신의 SNS에 "깜짝 또 깜짝, 서프라이즈 해준 멤버들 넘나 고마워용 사랑한다잉" 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었죠. 앞으로도 모모랜드와 워너원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기까지 박우진 낸시 열애설 한방에 정리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