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밥상ψ의 정보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웬디 전신부종 논란 한방에 정리 - 건강, 다이어트 자극사진, 성대결절, 머리색, 개턱, 배경화면, 갈비뼈, 쌍커풀 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웬디의 철저한 자기관리는 레드벨벳의 팬분들이라면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특히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 연관검색어에 올라올만큼 다이어트에 대해서는 일가견이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한 일이 벌어졌는데요. 바로 웬디가 전신부종, 즉 몸상태가 좋지않아 몸이 붓는 병에 걸렸다는 기사가 나온겁니다.



1. 전신부종에 어쩌다 걸리게된걸까?

안그래도 얼마전 성대결절을 앉고 데뷔했다가 심한 고통을 겪고 트라우마가 생겼다는 웬디의 인터뷰에 웬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 상태에서 전신부종에 걸렸다는 뉴스가 보도되 멘붕상태로 빠뜨렸는데요.




전신부종의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극심한 스트레스와 다이어트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최근 사진만 봐도 얼굴이 좀 부어있는게 티가 나네요.

연예인 성형 정보는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2. 웬디 개턱? 쌍커풀?

최근 웬디의 성형설이 화제인데요. 대표적인 성형 논란이 바로 '개턱'과 '쌍커풀'입니다. 개턱이란 비하하는 용어가 아니고 흔히들 사용하는 단어인 '사각턱' 의 반댓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쉽게 말해 V라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워낙 다이어트를 심하게 하는편이라 살이 전혀 없어서 그런걸수도 있고 타고난 브이라인일수도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추측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는 중요합니다.



또한 워낙 이국적이고 짙은 쌍커풀이라서 "쌍수(쌍커풀 수술)을 한게 아니냐" 라는 의문이 많았는데요.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로 확인가능합니다.



특정 네티즌은 구체적인 성형외과 이름을 언급하면서 "XXX 여기서 했다." 라고 말해 팬분들에게 혼란을 주기도 했었지만 아직까지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가 쉽습니다.


3. 갈비뼈가 튀어나올만큼 말랐다?

최근 전신부종 사건 이후로 웬디의 다이어트 자극사진과 갈비뼈가 보일만큼 마른 모습으로 방송을 하는 모습들이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 보기 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그밖에 연예계 소식들

최근 논란이 되고있는 연예계 루머 및 열애설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웬디 전신부종 논란 한방에 정리 - 건강, 다이어트 자극사진, 성대결절, 머리색, 개턱, 배경화면, 갈비뼈, 쌍커풀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018년 화제의 이슈들을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